본문 바로가기

재미

중고 만화책 파는곳 (절반 가격으로 소장 가능)

살다보면 평생 소장하고 싶은 작품이 있기 마련입니다. 저도 지금까지 모았던 만화책 작품이 몇 가지 있었는데요. 저는 서점에서 한 권씩 구매했지만, 나중에 알고 보니 중고로 한 번에 전권 구매하는 것이 훨씬 저렴했습니다. 물론 모으는 재미는 전자의 방법이 훨씬 좋죠.

 

이번 시간에는 만화책을 파는곳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방법을 통해 인터넷으로 다양한 중고 만화책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 발품을 팔 필요도 없고, 그냥 검색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파는곳을 찾아 구입하면 됩니다.

 

 

중고 만화책 파는곳 살펴보 기.

1. 첫 번째는 묶음으로 살 때 유용한 곳이에요. 바로 중고나라 네이버 카페인데요. 이곳은 이용자가 많기 때문에 매물이 굉장히 많아요. 만화책의 경우에는 묶음으로 파는 경우가 많은데요. 많은 양을 구매하기 때문에 그만큼 판매하는 경우가 많아요. 파는 사람 대부분 개인이기 때문에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2. 그 다음 중고 만화책 파는곳은 알라딘과 Yes24에요. 소설, IT서적, 역사책, 만화책, 자기계발서, 전문서적, 동화책 등 다양한 서적을 파는곳 인데요. 여기서는 묶음보다는 한 두 권씩 구매하고 싶을 때 유용해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면 구매하고 싶은 작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중고도서 검색기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3. 알라딘이나 Yes24에서는 지점마다 보유하고 있는 서적이 달라요. 그렇기 때문에 검색기 어플을 이용하는 건데요. 어플 사용법은 간단해요. 제목을 입력하고 Search 버튼을 클릭하면 돼요.



4. 이런 식으로 원하는 서적을 찾을 수 있어요. 책을 검색하면 어느 지점에 있는지 그리고 도서의 위치는 어디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어요. 낱 권으로 찾길 원하는 일본 만화책이 있는 경우에 사용하면 좋아요.

 

 

예전에 저도 일본 만화책을 모은 적이 있었는데요. 모을 때는 열심히 모았는데, 나중에 처분할 때에는 버리거나 업체에 싼 가격으로 판매했어요. 그때는 아무 생각 없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아쉬워요. 중고나라 사이트에서 개인에게 팔면 업체를 통하는 것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팔 수 있거든요. 나중에 판매하실 때에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