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울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차리 제대로 찾기

서울에 계시는 분이라면 우리 동네 일자리 정보를 빠르게 얻고 싶을 때 서울벼룩시장을 이용해 보세요. 매일 수많은 구인구직 공고가 올라오기 때문에 자신에게 많은 일차리를 찾기에 용이합니다. 사업주인 경우에는 공고를 내기에도 좋은데요.

 

낮은 비용으로 직원을 찾는 공고를 낼 수 있기 때문이죠.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공고도 많고, 보는 사람도 많아요. 그럼 어떻게 서울벼룩시장을 이용하는지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벼룩시장 구인구직 이용하기

1) Findall 사이트 접속
현재 다양한 채용 사이트가 있는데요. 모두 비슷비슷한 것 같지만 조금씩 차이가 있답니다. 벼룩시장의 경우에는 아르바이트나 주부/중장년층에 대한 일자리에 대한 공고가 많아요. 그러므로 이쪽 계통에 종사하는 업체라면 여기에 공고를 꼭 내는 것이 좋습니다.



2)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클릭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벼룩시장에서는 주로 구인구직, 부동산, 중고장터 등을 중심으로 다루고 있는데요. ①번에서 서울로 검색하시면 서울 근방의 일자리를 쉽게 검색할 수 있답니다. 신문에 익숙하신 분들은 종이신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3) '서울, 강남, E-PAPER' 클릭

혹시 광고를 내셨다면 전화번호와 이름을 통해 ①번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②번에서는 종이신문을 볼 수 있는데요. 본인이 사는 지역의 오른쪽에 쓰여있는 E-PAPER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서울-강남지역의 신문을 살펴보겠습니다.

 

 

 

 

4) '신문보기' 클릭

모든 신문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지난달 신문까지도 열람이 가능하답니다. 아래에 보시면 E-PAPER 정기구독 신청하기 버튼이 있는데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매일 아침마다 이메일로 서울벼룩시장신문을 볼 수 있답니다.

 

5) '구인구직' 클릭 또는 20페이지 이동

보통 20페이지부터 38페이지까지 서울벼룩시장 채용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는데요. 위쪽에 메뉴에서 '구인구직, 요리음식업, 일반구인구직' 버튼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지면이동이 가능합니다.

 

 

무료 구인공고 등록

지금까지 서울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종이신문으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홈페이지 처음 부분에서 [구인구직 ▷ 구인공고등록]을 누르시면 간단하게 공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일반 구인공고 리스트에 30일 동안 나타나는 무료등록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