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

성경읽기, 온라인으로 도전해보세요!

기독교를 믿는 사람의 경우에는 성경을 읽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일반 사람의 경우에도 성경 읽기를 통해 용기와 힘을 얻는 경우도 많은데요.

 

내면의 평화와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성경을 읽어 보세요.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성경을 읽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도 무료로 말이죠.

 

 

책으로 된 성경보다 좋은 점은 여러 가지 버전으로 읽어 볼 수 있다는 것과 기독교 사전을 통해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순서대로 따라 해 보세요.

 

1. 제가 주로 사용하는 성경 읽기 사이트는 홀리바이블입니다. 다른 이름으로는 "다국어 성경"이라고도 하는데요. 회원 가입 없이 이곳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여러가지 성경 종류가 나타나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영어, 중국어, 아르젠바이잔 버전으로 된 것도 읽을 수 있습니다.



3. 이곳에서는 구약과 신약의 모든 내용을 읽는 것이 가능합니다. 읽고 싶은 장을 선택해 주세요.



4. 저는 구약의 사사기 1장 선택했습니다. 온라인 상에서 나타나는 텍스트의 경우에는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작게 또는 크게 버튼을 눌러 보세요. 글자가 너무 작다고 생각되는 분들은이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5. 성경을 읽다가 인물이나 어려운 단어가 나오는 경우가 자주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마우스로 클릭을 해 보세요. 그럼 새창이 열리면서 기독교 관련 사전이 나타납니다. 정말 유용한 기능인데요. 파란색으로 된 단어만 클릭 할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해 주세요.



6. 여기서 성경을 읽을 때 또 한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외국어로 된 성경과 함께 읽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화면 상단에 보면 외국어 버전의 성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선택하면 좌측에는 한글로 된 문장이 나오고, 우측에는 외국어로 된 문장이 나타납니다. 영문으로 읽고 싶은데 해석하기 어려워서 포기했던 분들은 이 기능을 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성경을 읽고 싶을 때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 읽기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를 알려 드렸습니다. 그럼 항상 마음의 평화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